① 플래시에서 CPU를 가장 많이 소모하는 부문은 화면 렌더링이므로 화면의 렌더링을 최소화 합니다.
② _x, _y, _width, _height, _rotation 요소들이 변경되는 것을 최소화합니다.
③ onEnterFrame 이벤트에서 렌더링 요소가 발생하는 것은 최소화합니다.
④ onEnterFrame 에서.. _x, _y, _width, _height, _rotation 요소들이 변경되는 것을 최소화합니다.
⑤ 20000번의 for loop 객체에 _alpha 값이 적용되면, 3배정도 더 CPU점유율이 올라갑니다.
⑥ for 문 보다는 while 문이 빠르고, 변수명이 aaaa보다는 a가 빠릅니다.
⑦ 지속적인 CPU 점유율은 반드시 제거해야 합니다.
⑧ onEnterFrame 액션은. 원하는 결과가 도출되면, 제거해야 합니다.